기획재정부 주관
「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실시 안내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제2항에 따라 기획재정부 주관 2022년도 국가평생교육진흥원 고객만족도 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고객 여러분께서는 본 조사에 대한 참여 시 소중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조사기간 : 2023년 1월 ~ 3월
□ 조사방법 : 전화 또는 이메일 조사
조사에 참여하시는 분의 고객 정보와 응답 결과 등 모든 데이터는 「통계법」제33조(비밀의 보호)에 따라 통계 작성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으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는 향후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