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활성화를 위한 인증 메일 혹은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인증 메일을 받지 못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 확인
-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에 오타가 있다면, 실제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로 다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2. 스팸메일함 확인
- 인증 메일이 스팸메일로 필터링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support_kmooc@nile.or.kr'를 발신자로 하여 인증 메일을 발송하오니, 발신자 허용 등 절차를 통해 재수신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3. 자바스크립트(JavaScript) 사용 설정
- K-MOOC는 자바스크립트(JavaScript)를 사용합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자바스크립트(JavaScript)가 미사용으로 설정되어 있다면, 사용으로 전환하여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위 과정에도 불구하고 인증 메일 수신에 문제가 있다면, K-MOOC 고객센터(1811-3118,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제외)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