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고 싶은 강좌를 찾아보세요.

추천 강좌

    다국어 설정

    공지사항
    회원가입 회원가입 후 계정활성화를 위한 인증메일 또는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이메일을 받지 못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일 수정일

    계정 활성화를 위한 인증 메일 혹은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인증 메일을 받지 못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 확인 

       -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에 오타가 있다면, 실제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로 다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2. 스팸메일함 확인

       - 인증 메일이 스팸메일로 필터링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support_kmooc@nile.or.kr'를 발신자로 하여 인증 메일을 발송하오니, 발신자 허용 등 절차를 통해 재수신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3. 자바스크립트(JavaScript) 사용 설정

       - K-MOOC는 자바스크립트(JavaScript)를 사용합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자바스크립트(JavaScript)가 미사용으로 설정되어 있다면, 사용으로 전환하여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위 과정에도 불구하고 인증 메일 수신에 문제가 있다면, K-MOOC 고객센터(1811-3118,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제외)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