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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주차: 마케팅이란? : 마케팅의 대원리를 이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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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Market + 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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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기업과 고객의 가치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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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마케팅의 핵심주제어 2개와 마케팅관리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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퀴즈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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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차: 거시환경과 시장센싱 : 거시환경을 낱낱이 분석한다, 시장분석은 성공의 지름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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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거시환경센싱 I: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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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거시환경센싱 II: 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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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시장센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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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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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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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주차: 소비자(고객)센싱 : 구매는 갑자기 일어나지 않는다: 고객욕구를 뛰어넘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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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소비자(고객)센싱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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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소비자 정보처리와 의사결정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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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소비자 의사결정 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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퀴즈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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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차: 경쟁 및 자사 센싱 (1) : 지피지기해야 나갈 방향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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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경쟁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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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경쟁의 확인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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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자사 센싱의 틀과 의사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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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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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고수와의 만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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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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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주차: 경쟁 및 자사 센싱 (2) : 전략을 선택하다: 아이디어 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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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자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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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SWOT 분석과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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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포트폴리오 분석과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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퀴즈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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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고수와의 만남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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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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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주차: STP 전략 (1) : 마케팅전략의 꽃 STP에 대한 이해를 제고한다: 찍어서 고백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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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STP 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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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시장세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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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표적시장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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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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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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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주차: STP 전략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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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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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STP 전략의 통합적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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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디지털 시대의 ST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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퀴즈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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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고수와의 만남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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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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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주차: 제품과 가격믹스 (1) :고객이 알아주는 가치를 창출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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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제품개념 그리고 신제품 언제 선보일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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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단계별 관문법 對 린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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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제품수명주기와 제품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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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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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주차: 제품과 가격믹스 (2) : 화룡정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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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브랜드관리 그리고 디지털 제품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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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가격 개념과 가격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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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가치와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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퀴즈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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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고수와의 만남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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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주차: 유통믹스 :적절한 시간, 수량, 장소를 제공하라: 제대로 전달해야 진정한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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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중간상의 기능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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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유통경로 디자인과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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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소매업의 디지털 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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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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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주차: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믹스 : 존재를 알리고 설득하라: 가치의 소통, 소통의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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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촉진과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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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BTL IMC 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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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관리(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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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관리(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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퀴즈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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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고수와의 만남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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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주차: 마케팅 믹스의 전략적 통합 :마케팅믹스의 통합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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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마케팅믹스 통합의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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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마케팅믹스 통합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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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핵심비즈니스 프로세스와 마케팅믹스의 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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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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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고수와의 만남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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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주차: 마케팅 통제 와 성과평가 :효과성과 효율성으로 성과를 통제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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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마케팅 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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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마케팅 성과평가 개념과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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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마케팅 성과평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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퀴즈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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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말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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