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내용/목표
주요 내용
사회초년생에게 직장생활 중 상황 별 대처 방법은 굉장히 어려운 일 중 하나입니다.
기업 인적성 중 상황 별 대처 방법에 대한 문제가 나오기도 할 정도로 조직생활에서 이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다양한 상황과 마주할 것입니다.
회의 중 나의 아이디어를 빼앗기는 사례가 발생하거나, 동료들끼리의 충돌 중간에서 당황하는 등의 상황에서
우리는 자연스럽게 이를 해결하고 빠져나올 수 있을까요?
이 강좌를 통해 당황스러울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만나보며 상황 별 대처 방법을 미리 학습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본 강좌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역량/지식
- 직장생활 중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는 역량
- 조직 내 갈등이 깊은 상황에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 여러 상황에서 대처를 위해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는 역량
사회초년생에게 직장생활 중 상황 별 대처 방법은 굉장히 어려운 일 중 하나입니다.
기업 인적성 중 상황 별 대처 방법에 대한 문제가 나오기도 할 정도로 조직생활에서 이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다양한 상황과 마주할 것입니다.
회의 중 나의 아이디어를 빼앗기는 사례가 발생하거나, 동료들끼리의 충돌 중간에서 당황하는 등의 상황에서
우리는 자연스럽게 이를 해결하고 빠져나올 수 있을까요?
이 강좌를 통해 당황스러울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만나보며 상황 별 대처 방법을 미리 학습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본 강좌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역량/지식
- 직장생활 중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는 역량
- 조직 내 갈등이 깊은 상황에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 여러 상황에서 대처를 위해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는 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