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내용/목표
주요 내용
여러분은 ‘매장’에 대하여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여러분이 소비자로서 방문하는 한 매장에는 많은 비즈니스적 전략이 녹아들어 있습니다.
소비자가 물건을 탐색하는 과정부터 결제하여 추가 결제할 거리가 있는지 확인하는과정까지.매장경험이간접적으로라도필요한취준생분들에겐 정말 필요한 강의가 될 것입니다.
또한, 소비자 심리나 머천다이징에 필요한 지식을 얻으려는 취준생분들에게도 최적의 강의가 될 것입니다.
소비자가 호응하고, 매출로 답하는 매장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 강의를 통해 여러분의 매장을보는눈,소비자심리를꿰뚫어 보는 눈을 키워보세요.
본 강좌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역량/지식
- 매장에서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 전략적 사고
- 머천다이징의 예시를 통한 오프라인 상품 큐레이팅 역량
- 소비자 심리 학습을 통한 성공하는 매장의 강점 파악 능력
여러분은 ‘매장’에 대하여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여러분이 소비자로서 방문하는 한 매장에는 많은 비즈니스적 전략이 녹아들어 있습니다.
소비자가 물건을 탐색하는 과정부터 결제하여 추가 결제할 거리가 있는지 확인하는과정까지.매장경험이간접적으로라도필요한취준생분들에겐 정말 필요한 강의가 될 것입니다.
또한, 소비자 심리나 머천다이징에 필요한 지식을 얻으려는 취준생분들에게도 최적의 강의가 될 것입니다.
소비자가 호응하고, 매출로 답하는 매장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 강의를 통해 여러분의 매장을보는눈,소비자심리를꿰뚫어 보는 눈을 키워보세요.
본 강좌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역량/지식
- 매장에서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 전략적 사고
- 머천다이징의 예시를 통한 오프라인 상품 큐레이팅 역량
- 소비자 심리 학습을 통한 성공하는 매장의 강점 파악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