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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화) 유니티 VR 프로그래밍 이미지

(심화) 유니티 VR 프로그래밍




Enrollment in this course is by invitation only

강좌 소개

수업내용/목표

유니티엔진을이용하여VR콘텐츠를개발하고OculusQuest2장비에 빌드하기 위해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학습합니다.

*심화과정의 경우 K-MOOC사이트에서 바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심화과정에 대한 수강 신청 문의는 이메일(lim7542@nsu.ac.kr)로 바랍니다.
- 관련 문의: 이메일

홍보/예시 영상

강좌 운영 계획

 

 

일자

학습목표

(강사명)

학습내용

수업방법

(대면,비대면)/장소

1회차

기초스크립트

(강민식)

1-1. 유니티 설치,엔진(UI) 복습

1-2. 플렛 회전 게임(기초)

(비대면)

Zoom

2회차

콘텐츠

개발

(강민식)

2. 개발 실습

- 고양이 화살 피하기 게임

(비대면)

Zoom

3회차

콘텐츠 개발

(김현정)

3. PC 게임 실습

- 2D RUN게임 1

(비대면)

Zoom

4회차

콘텐츠 개발

(김현정)

4. PC 게임 실습

- 2D RUN게임 2

(비대면)

Zoom

5회차

콘텐츠 개발

(김현정)

5. 2D RUN게임 3

(대면)

6회차

콘텐츠 개발 및 과제평가

(강민식)

6. AI대전 게임

(or 3D RUN Game)

(대면)

 

강좌운영팀 소개

교수자

강민식 professor
강민식 교수
현) 남서울대학교 가상증강현실융합학과 교수
김현정 professor
김현정 교수
온체인 대표이사

강좌지원팀

강좌 수강 정보

이수/평가정보

이수/평가 정보

과제명

출석

기말과제

점수

20

80

100

※ 총 60점 이상 점수 획득 시, 매치업사이트(www.matchup.kr)에서 이수증과 직무능력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강좌 수준 및 선수요건

이 강좌는 유익한 내용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재 및 참고문헌

이 강좌는 여러가지 참고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관련 강좌

현재 강좌와 관련있는 강좌를 찾을 수 없습니다.
  1. Subject

    Engineering
    (Computers & Communication)
  2. 강좌 내용의 어려운 수준을 의미합니다. 교양, 전공기초, 전공심화 순으로 난이도가 증가합니다.

    Course difficulty

    advanced
  3. 강좌를 개발하고 운영하는 기관입니다. 컨소시엄으로 운영 시, 대표기관의 명칭이 나타납니다

    Institution

    NAMSEOUL UNIVERSITY
  4. 운영 기관의 전화번호 입니다.

    Phone

    -
  5. 강좌의 구성 주차 수를 의미합니다. (강좌를 충실히 학습하기 위해 필요한 주당 학습시간을 의미합니다.)

    Course Week
    (Estimated Effort)

    06week
    (주당 03시간 30분)
  6. 본 강좌 이수자에게 인정되는 학습시간으로 해당 강좌의 동영상, 과제, 시험, 퀴즈, 토론 등의 시간을 포함합니다. (강의 내용과 관련된 동영상 재생 시간의 총 합계입니다.)

    Accredited learning time
    (Video Duration)

    20시간 00분
    (20시간 00분)
  7. 수강신청이 가능한 기간으로 해당 기간 내에만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Registration Period

    2022.12.12 ~ 2022.12.27
  8. 강좌가 운영되고 교수지원이 이루어지는 기간입니다. 이수증은 강좌운영기간이 종료된 이후에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Classes Period

    2022.12.30 ~ 2023.02.02